5인조 보이그룹 X_ON(엑스온)이 국내 데뷔 전 일본 활동을 시작한다.
X_ON(유준원, 민용, 승찬, 동건, 사노 타이요)은 28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이트드림(Night Dream)'을 발매한다.
신곡 '나이트드림(Night Dream)'은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관계자는 “X_ON(엑스온) 특유의 생생한 에너지와 청량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멈춰 선 시간을 지나 새롭게 도약하는 멤버들의 시작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곡은 빛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X_ON(엑스온) 멤버들의 단단한 포부와 의지를 담아낸 만큼 이들이 향후 정식 데뷔를 통해 펼쳐나갈 음악적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X_ON(엑스온)은 오는 7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 요요기 MUSE홀에서 첫 팬콘 'X_ON JAPAN FANCON 〈IGNIT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