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활동 재개한다.."건강 상태 호전"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6.06.18 14: 59

그룹 르세라핌의 김채원이 활동을 재개한다.
르세라핌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18일 위버스를 통해 "르세라핌 김채원의 회복을 기다려 주시고,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공지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김채원은 치료와 휴식을 통해 회복에 집중해왔으며, 건강 상태가 호전됨에 따라 차주부터 예정된 스케줄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김채원은 지난 5월 목 부위 통증으로 회복에 집중하기 위해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