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들은 좋겠네…광주서 영웅시대와 올해 마무리 한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12.19 08: 25

가수 임영웅이 팬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한다.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광주 콘서트가 열린다.
임영웅은 콘서트에서 꾸준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정규 1집부터 공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2집까지 메가 히트곡으로 꽉 채운 셋리스트로 감동과 즐거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어디에서도 듣고, 볼 수 없는 임영웅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의 향연과 함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과 장치, 노래의 맛을 더하는 밴드팀의 연주와 파워풀한 안무 등도 이어질 예정이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기다리는 재미까지 있다.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IM HERO 우체국’과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다양한 포토존 등이 가득하다. 
인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임영웅은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약 12만 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아왔다. 
이번 광주 콘서트를 통해 2025년 마지막 달을 팬들과 함께할 임영웅은 찬란히 빛날 하늘빛 광주 공연 후 2026년을 대전에서 시작한다. 대전 콘서트는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그 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콘서트를 잇는다. /kangsj@osen.co.kr
[사진] 물고기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