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일, 촬영 중 출혈…사냥 중단 위기 "망했다" 망연자실 ('셰프와 사냥꾼')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6.01.29 08: 08

<방송사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프리뷰 기사입니다.>
'셰프와 사냥꾼' 멤버들에게 예상치 못한 난관이 잇따라 찾아온다.
29일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셰프와 사냥꾼'은 인도네시아 라부안 바조에서 사냥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는다.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MBC 새 예능 '지구를 닦는 남자들'(약칭 '지닦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이날 첫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이다. 소비를 줄이는 것이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라 외치는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세계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맏형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합류했다.개그맨 임우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5 / jpnews@osen.co.kr

채널A 제공
이날 추성훈은 낚시 도중 분노를 터뜨린다. '셰프와 사냥꾼' 멤버들은 저녁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바다로 향한다. 이때 추성훈은 낚시에 열중하지만, 갑자기 "너무 열받아"라며 격양된 감정을 드러낸다. 과연 그를 분노하게 만든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에드워드 리의 뜻밖의 행동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에드워드 리는 추성훈과 함께 진지하게 낚시에 임한다. 그러다 대뜸 "재미없다"며 머쓱한 웃음을 보인다. 그의 엉뚱한 반응 덕분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에드워드 리의 색다른 모습 또한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우일은 사냥 도중 예기치 못한 위기를 겪는다. 임우일과 김대호, 경수진은 직접 바다에 뛰어들어 해산물 채집에 나선다. 이 과정에서 임우일에게 출혈이 발생하고, 급기야 사냥 중단 위기에 놓인다고. 임우일이 "망했다"며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셰프와 사냥꾼'은 극한의 야생에서 출연진들이 직접 사냥한 식재료로 최고의 만찬을 완성하는 극강의 생존 미식 탐험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채널A에서 방송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