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한형’에서 황우슬혜가 깜짝 연애사실을 고백, 결혼에 대해서도 조심스럽게 전했다.
20일 짠한형 채널을 통해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짠한형} EP. 76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황우슬혜가 본명이 황진희라 소개, 신동엽은 “황우슬혜 연기하면 눈이 돌아간다”고 하자황우슬혜는 “아버지가 네가 연기자냐고 해, 반대도 아니고 ‘칫’ 이러셨다”며 비아냥 거렸던 부친의 반응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이경은 “우슬혜 누나 미혼이다”며 어필하자 황우슬혜는 “주변에서 소개시켜주려고 많이해, 근데 내가 (소개팅) 안 하는게 아니다”며 “남자친구가 있다”며 깜짝 고백했다. 이에 모두 “대박 특종, 촬영 접자 다 끝났다”며 당황했다. 남자친구 생겼다는 황우슬혜에 같이 영화찍은 권상우, 이이경은 긴급회의 (?)를 열기도.
정작 황우슬혜는 “없다가 (남자친구) 생겼다는게 왜? 이 나이에 없는게 이상하다”고 했다.신동엽도 “공개해도 되나”며 재차 묻자황우슬혜는 “아니 남자친구 생겼는데 왜?”라며 “오빠 괜찮다 조용히 해라”며 덩달아 떠들썩한 권상우와 이이경을 진정시켰다.
ㄷ그러면서 황우슬혜는 “연예인 사귀어본 적 없다”며 일반인임을 밝히며 남자친구와 며칠 됐는지 묻자황우슬혜는 “1년은 됐다”며 솔직, 신동엽은 “근데 그 분도 슬혜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거지? 혼자 짝사랑 아니냐”며 분위기를 몰자황우슬혜는 “그렇게 생각 안할 수도 있다 , 충격적이다”며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신동엽도 “이걸 받아준다”며 털털한 황우슬혜 성격에 웃음 지었다.
이후 밖에서 동태 (?) 살피는 이이경과 권상우는 “어떻게 정리됐나”며 궁금,권상우는 “슬혜가 이렇게 즉흥적으로 말하는거 보니슬혜가 많이 사랑하나보다”고 했다. 이이경은 결혼에 대해 물었고 황우슬혜는 “결혼은 아직 모른다"며 신중하게 답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