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멤버 안유진이 장도연을 만난다.
10일 OSEN 취재 결과, 안유진은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콘텐츠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살롱드립2’는 대세 예능인 장도연이 MC를 맡고 있는 웹예능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시즌1에서는 공유, 엄정화, 김희철, 박정민, 고민시, 하정우, 주지훈, 이동욱 등이 출연했다.
한 달의 재정비 후 돌아온 ‘살롱드립2’에는 류승룡, 고윤정, 다비치, 정종서, 김지훈, 주우재, 양세종, 수지, 박보영, 지창욱, 유지태, 이진욱, 유연석, 신동엽, 기안84, 카리나, 손석구, 변요한, 변우석, 김혜윤, 박보검, 혜리, 이정재, 조정석, 황정민, 신민아, 손흥민, 송중기, 페이커 등이 출연했다.
아이브가 ‘살롱드립2’에 출연하는 건 두 번째다. 앞서 장원영이 지난해 출연한 바 있다. 안유진은 장원영에 이어 두 번째로 장도연과 만난다. ‘대세’ MC 장도연과 ‘맑은 눈의 광인’이자 ‘대세 예능캐’ 안유진이 만나 어떤 토크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신보 ‘아이브 엠파시’ 발매를 앞두고 각종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안유진과 장원영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tvN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장원영은 오는 16일 공개되는 웹예능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한다.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이브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아이브 엠파시’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를 공개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