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가 츠카모토 슌스케 (Shunsuke Tsukamoto) 마제스티골프재팬 대표를 글로벌 총괄 CEO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발령일자는 지난 2일이다.
그런데 츠카모토 슌스케는 글로벌 CEO직 외에도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대표도 맡기로 했다. 글로벌 비즈니스와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츠카모토 슌스케는 화장품 업계에서 약 20년간 상품 개발, 마케팅, 해외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특히 2023년부터는 마제스티골프재팬의 대표를 맡으며 일본 내에서의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
마제스티골프는 한국을 포함해 중국, 대만 등 동북아시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유명 사진 작가 겸 영화 감독인 Mika Ninagawa 및 테디베어 제조업체인 슈티프 등 다양한 분야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새로운 소비자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는 "마제스티골프는 품질과 성능면에서 따라올 수 없는 또 다른 차원의 럭셔리와 장인정신을 구현한다. 이러한 일들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마제스티골프만의 강점인 만큼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이어 “특히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대표로도 취임한 만큼 한국 시장에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마제스티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도 밝혔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의 취임을 계기로 국내 하이엔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 관계자는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의 글로벌 통합 경영 시너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디자인 조화 등을 통해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국내 골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