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야? 젠다야 약지에 다이아 포착..♥톰홀랜드와 결혼 임박 [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1.07 19: 03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의 약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반지가 포착됐다. 
6일(현지시각) TMZ에 따르면 톰 홀랜드는 지난해 크리스마스에서 새해 사이, 미국에 있는 젠데이아의 집에 방문해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청혼했다. 젠데이아의 가족들도 톰 홀랜드를 매우 마음에 들어 하고 있다고.
이미 지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비버리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젠데이아의 왼손 약지에 다이아몬드 반지가 포착됐던 바다. 두 사람의 약혼설에 힘이 실리는 이유가 여기 있다. 

두 사람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을 촬영하던 2016년 인연을 맺었다. 이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에 동반 출연하며 동료이자 연인으로 마음을 나눴다. 
2021년부터 공개 연애 중인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네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와 크리스토퍼 놀런의 '오디세이’에 동반 출연한다. 두 영화 모두 2026년 개봉 예정이다.
피플지는 소식통의 말을 빌려 "그들과 가까운 모든 사람이 약혼할 것이란건 알고 있었지만, 시기는 몰랐다.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에게 청혼하고 싶어 했다"면서 "바쁜 두 사람은 지금을 즐길 뿐이고, 결혼식을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