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1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기념 팬 미팅까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4.12.19 10: 4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공식 후원 e스포츠팀 T1의 2024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 팬미팅을 성대하게 열었다.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열린 팬미팅에는 LCK 선수단과 이벤트 당첨자 등 200여 명이 모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T1 선수들과 직접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기획했다. T1에서는 ‘도란’ ‘오너’ ‘페이커’ ‘구마유시’ ‘케리아’ 5명의 선수가 참석했다.

행사는 토크 콘서트, 각 선수별 메르세데스-벤츠 모델 투표, 퀴즈쇼, 응원 메시지 전달, 선수단과 하이파이브 인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3년 5월부터 T1 공식 후원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페이커’ 이상혁은 메르세데스-AMG EQE를 제공받았고, T1 선수단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로고가 새겨진 공식 유니폼을 착용하고 각종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사인 메르세데스-벤츠 본사는 지난 5월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로 선정된 ‘페이커’ 선수에게 헌정의 의미를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메르세데스-AMG SL을 제작해 전달하기도 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