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홍승민 학생, ‘제8회 서울시 미용예술경연대회’2개 부문서 대상 수상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24.12.11 11: 34

<사진>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수상자 홍승민 학생
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홍승민 학생(23학번)이 ‘제8회 서울시 미용예술경연대회’에 출전해 뷰티일러스트 헤어스케치부문과 메이크업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11월 26일 열린 ‘제8회 서울특별시 미용예술경연대회’는 서울특별시와 (사)대한미용사회서울시협의회가 주최하고, (사)대한미용사회서울시협의회가 주관,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가 후원하는 서울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로 미용인과 일반인들이 미용 문화를 교류하고 참가 선수들의 기술과 재능을 겨루는 수준 높은 뷰티 분야 경연대회이다.

이날 대회에서 홍승민 학생은 뷰티일러스트 부문에서 탁월한 기량을 선보여 헤어스케치 부문 대상(서울시장상)과 뷰티일러스트 메이크업 부문 대상(서울시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승민 학생은 “대회를 준비하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었고, 제 실력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는 시간이라 더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미용 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이여진 학과장은 “학업과 대회 준비를 병행하는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큰 성과를 이뤄낸 제자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안양대 학생들이 미용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