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주)프론티어인터내셔널, 글로벌 뷰티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24.12.02 16: 10

<사진>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와 ㈜프론티어인터내셔널의 업무협약식
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는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해 비달사순아카데미의 한국공식 에이전시인 ㈜프론티어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양대 일우중앙도서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2일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이여진 학과장과 위서현 교수, ㈜프론티어인터내셔널 김태식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두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와 ㈜프론티어인터내셔널은 K-뷰티 인재들이 글로벌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과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프론티어인터내셔널은 비달사순아카데미 본교의 한국공식파트너 에이전시로 비달사순 본교 연수는 물론 해외 취업와 K-무브(청년 해외취업 지원프로그램), 한국산업인력공단 알선기관 업무를 맡고 있다.
영국의 다수 대학 및 교육기관과 국내 대학을 연결하는 협력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대통령, 국무총리 공식 수행 경제사절단으로 비지니스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이 학생들이 글로벌 뷰티 인재로 성장하는 다양한 교육 기회 제공과 함께 해외 취업 및 창업을 위한 중요한 연결 고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론티어인터내셔널 김태식 대표는 “현재 한국의 많은 선배 뷰티 아티스트들이 해외에서 섬세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며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안양대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