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글로벌스포츠산업학부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기부 앤 테이크 3대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3대 챌린지’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3대 운동을 통해 코로나를 정신적 육체적으로 이겨내고 건강한 삶을 되찾자는 취지해서 기획됐다.
3대 운동에 관심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없다. 참가자 전체 인원의 누적 무게가 50000kg를 달성할 시 운동용품이 필요한 시설에 운동용품이 기부된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5월 24일(월)부터 6월 7일 (월)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3대 챌린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자신의 3대 운동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본인 총합 무게를 함께 작성해서 올리면 된다.

본 챌린지는 제루투 히어로, 허그본, 파워블리스, 재미어트, 우르오스가 후원을 통해 동참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들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팔로우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3대 챌린지 운영위원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코로나 19로 무기력해진 국민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3대 운동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 주춤해진 운동에 대한 열기를 다시 불어넣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3대 챌린시 운영 위원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