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코리아,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자 경품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6.27 16: 21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가 시트로엥과 협업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자 대상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는 경쾌한 감각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소형 SUV다. 레이노는 개성 넘치는 차에 차별화 된 만족감을 더해 주기로 했다. 
레이노 코리아는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드 EPP 시공권과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를 증정한다. 3명에게 레이노 크리드 EPP 시공권을, 10명에게 레이노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를 준다.  

레이노 코리아 ‘뉴 C3 에어크로스 SUV’ 이벤트.

크리드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는 프리미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제품인 크리드의 생활보호 패키지다. 주행 및 주차 중 스크래치, 충격, 오염물 등의 위험요소에 가장 많이 노출돼 손상이 생기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보호한다.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등이 시공 부위이고 나노-코팅 테크놀로지 기반의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 투입 된다.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레이노 고유의 우수한 나노 소재 기술 및 코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용 차량 도장면 코팅제다. 오염 방지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특화돼 신차 출고 당시의 광택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국내 윈도우 필름 시장을 선도하는 레이노와 시트로엥의 대표 SUV ‘뉴 C3 에어크로스’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레이노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